NOTICE

뒤로가기
제목

'2021 대한민국 국민 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자 리브스 REVS(ip:)

작성일 2021-05-07

조회 25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이오 융복합 기술개발 제조 전문기업 ㈜리엔젠 권순익 대표가 27일 열린 ’2021 한류문화공헌대상’에서 ‘대한민국 국민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 한류문화공헌대상은 한류 문화 세계화에 기여하고 국가 발전과 사회공헌, 전문 분야에 기여한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K-Beauty를 통해 한류 문화를 널리 알린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자로 결정됐다.

 

㈜리엔젠은 바이오 소재 및 생체 적합재료를 활용한 의약품, 의료기기, 코스메틱 등 바이오 융복합 원천기술을 핵심으로 인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차세대 바이오 테크놀로지 연구 전문기업이다. 안티에이징 전문 기업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기업인 만큼 메조테라피 브랜드 ‘REVS’를 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하고, 태국, 인도와 베트남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태국 현지의 ‘REVS’ 제품 수주를 이끌어내, 현재 두 개의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어 수출을 진행하고 베트남의 뷰티 스토어에 입점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리엔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인지도가 점차 구축되어 중국, 동남아를 포함해 남미에서 필러 및 스킨부스터 수출 요청 및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리엔젠 권순익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경기침체가 있었지만 국내외 바이어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개발에 노력을 해온 결과인 것 같다” 며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에서 더 나아가 피부의 젊음을 되돌려주는 리버스에이징을 목표를 바탕으로 k-beauty를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