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트렌드 레코드 2’ 배우 김소은, 피부 집중관리 아이템 공개

작성자 리브스 REVS(ip:)

작성일 2021-02-26

조회 26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난 19일 방송된 SBS 플러스 ‘트렌드 레코드 2’에서 배우 김소은의 피부 관리 비법이 연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순한 이미지의 매끄러운 피부결을 자랑하는 김소은만의 홈 케어 비결이 공개됐다. 

그녀는 일주일 한번 간편하게 사용하는 집중관리 아이템으로 ‘리브스’ 제품을 추천했다.

특별한 일정 전에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으로 선택한 ‘리브스 부스터 세럼’은 피부 탄력, 수분 등을 

개선해주는 MTS 시술을 홈케어용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미세한 침으로 피부를 자극해 유효성분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게 특징이다.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는 ‘나이트케어 끝판왕’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소은은 '특허 받은 롤러의 유로를 통해 세럼이 자연스럽게 피부 속으로 흡수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력을 느낄 수 있다’, 

‘각질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을 제품의 장점으로 꼽았다. 또한 ‘리브스 하이드레이팅 겔 마스크’를 사용하며 피부를 진정시키고 

쿨링감으로 촉촉하게 한 톤 밝아진 피부를 보여주며 집중관리 케어 루틴을 제안하기도 했다.

현재 리브스 공식몰에서는 ‘리브스 부스터 세럼’ 론칭을 기념한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리브스 부스터 세럼’과 

‘리브스 커넥트 롤러’ 세트를 각각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리브스 하이드레이팅 겔 마스크’를 추가 증정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