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2019 한류문화공헌대상 수상

작성자 셀라쥬르(ip:)

작성일 2019-10-21

조회 28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이오전문기업 ()리엔젠 권순익 대표, 2019한류문화공헌대상 수상


 

바이오 융복합 기술개발 제조 전문기업 ㈜리엔젠 권순익 대표(좌측)11일 공군회관에서 열린 ’2019 한류문화공헌대상에서 국회외교통일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류문화공헌대상은 해외 한류 문화 향상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K-Beauty를 통해 한류 문화를 널리 알린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자로 결정됐다.

 

㈜리엔젠은 바이오 소재 및 생체 적합재료를 활용한 의약품, 의료기기, 코스메틱 등 바이오 융복합 원천기술을 핵심으로 인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차세대 바이오 테크놀로지 연구 전문기업이다. 안티에이징 전문 기업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기업인 만큼 메조테라피 브랜드 ‘REVS’PN 코스메틱 제품인 셀라쥬르를 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하고, 태국과 인도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태국 현지의 ‘REVS’ 제품 수주를 이끌어내, 이달내 해외 인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수출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리엔젠의 전속모델인 작가 전정희씨 역시 대한민국 아름다운 경영인 대상의 수상자로 강단에 서 더욱 자리를 빛냈다.

 

㈜리엔젠 권순익 대표는 태국과 인도,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바이오 소재 및 융복합 기술개발에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를 낳은 것 같다, “안티에이징 분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여 한류 문화 발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