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2019 자랑스러운 기업 대상’ 수상

작성자 셀라쥬르(ip:)

작성일 2019-10-21

조회 28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이오전문기업 ()리엔젠 권순익 대표, ‘2019 자랑스러운 기업 대상수상

 



 

바이오 융복합 기술개발 제조 전문기업 ㈜리엔젠 권순익 대표가 19일 열린 ’ 2019 자랑스러운 기업 대상에서 산업경제발전 부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자랑스러운 기업 대상은 글로벌 무한 경쟁시대에 각 해당산업 분야의 발전을 주도하고 국민화합, 지역상생, 사회봉사, 기술증진, 인재육성, 환경개선 등에 공헌함으로써 대한민국의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는 모범 일꾼을 발굴하고자 마련된 시상식으로 한국교육신문연합회와 윤영석의원실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리엔젠 권순익 대표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 기업으로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자로 결정됐다.

 

바이오 소재 및 생체 적합재료를 활용한 의약품, 의료기기, 코스메틱 등 바이오 융복합 원천기술을 핵심으로 차세대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연구하는 ㈜리엔젠은 태국을 시작으로 해외 안티에이징 산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내달 초 진행 예정인 자체 브랜드 ‘REVS’의 첫 수출을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리엔젠 권순익 대표는 바이오 소재 및 융복합 기술의 연구개발에 꾸준히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를 낳은 것 같다, “앞으로도 해외 안티에이징 시장에 도전해 대한민국 수출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